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재미난 꿈해몽(보석꿈, 조상꿈,물꿈,불꿈)

by 차나차 2021. 8. 7.
728x90
반응형

사람은 왜 꿈을 꿀까?

1. 꿈은 수면 도중 외부 자극을 해석하려는 두뇌의 결과다.
2. 꿈은 머릿속에서 혼란스러운 생각을 "청소"해 다음 날을 준비하는 과정이다.
3. 꿈을 꾸는 사람은 안전한 환경에서 생각과 감정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꿈은 정신 요법의 일종이다.
4. 두뇌를 활성화하면 생각과 아이디어를 느슨하게 연결시키게 되고 꿈을 꾸는 사람의 감정에 따라 꿈을 이어나간다.

 

💕보석 꿈

💦 반지(보석)를 받거나 줍는 꿈

미혼이라면 호감이 가던 상대에게 고백을 받거나 결혼운이 증가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혼이라면 부부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.

재물운이 크게 상승하고 사업을 하고 있으면 일이 잘 풀리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 금반지를 사는 꿈

금으로 만든 장신구는 명예와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금반지를 사거나 얻는 꿈은 약혼, 결혼이 성사되거나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는 태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.

 

💦쌍가락지나 백금반지를 받는 꿈

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고 성과를 올려서 인정을 받는다는 의미도 있고 부모님께 유산을 상속받거나 다른 사람과의 인연에 의해 크게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.

 

💦보석함에 귀한 보석이 가득 들어있는 꿈

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횡재를 하여 재수가 대통하고 행운이 있음을 의미합니다.

 

💦조개 안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

, 횡재, 재물을 상징하는 길몽 또는 깊은 진리와 학문을 연구하게 되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인해 큰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💦반지를 누가 훔쳐 가는 꿈

연인이나 배우자와 사소한 오해가 생겨 문제가 생기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고 하니

조심하셔야겠습니다.

 

💦보석 상자에 보석은 없고 상자만 있는 꿈

보석 상자를 열어보니 아무것도 없는 경우 주변에 나를 속이려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

암시하기 때문에 한동안 계약이나 금전거래는 주의가 필요합니다.

 

💦반지가 손가락에 들어가지 않는 꿈

배우자나 연인 사이에 사소한 의견 차이로 큰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육체적인 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불안감이 높아져도 이런 꿈을 꾸기도 합니다.

 

💦금은방에서 아주 비싼 보석을 사는 꿈

가세가 기울어 살림살이가 궁핍해지거나 재산 손실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.

 

💦보석을 잃어버리는 꿈

재물과 명예, 인간관계 등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들을 잃게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.

 

💦금목걸이, 목걸이가 끊어지는 꿈

배우자나 연인 혹은 가족들과의 관계에서 마찰이 암시되는 꿈입니다.

 

💕조상꿈

💦꿈속에서 조상이 나오는 꿈

돌아가신 조상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길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조상이 건강한 모습이었다면 나의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상징하며 그 반대면 평소 주의를 하라는 뜻의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조상에게 제사 지내는 꿈

이 꿈 또한 길몽인 꿈으로 내가 곧 시작하는 일이 내가 원하는 쪽으로 풀리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별로 기대하지 않고 있던 일이 큰 성공을 거둘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돌아가신 분이 다시 살아나는 꿈

이 조상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들 중에 잘되고 있던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갈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조상께 식사 대접하는 꿈

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길몽인 꿈이며 학생이라면 시험에 좋은 결과를 받게 될 수도 있으며 취업인 이라면 내가 평소 원하고 있는 곳에 입사를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조상에게 절하는 꿈

이 꿈은 현실에서 길몽인 꿈으로 분류되며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술술 잘 풀리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돌아가신 분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

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생각지 못한 재물이 생기게 된다거나 나의 사업이 순탄하게 잘 진행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조상이 혼내는 꿈

이 꿈은 아직 무언가를 시작하기에는 빠르다는 뜻과 욕심을 버리라는 뜻이 담긴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​꿈속에서 돌아가신 분이 말없이 나를 바라보는 꿈

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장애물이 생기게 되어 근심과 걱정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💕물 꿈

💦맑은 물을 보는 꿈

맑고 투명한 물이나 하늘을 보는 꿈은 현재 안정적인 심리 상태를 반영하기 때문에 일이 잘 풀리는 것으로 해석하거나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.

 

💦물을 마시는 꿈

정수기의 물이나 약수 등 깨끗한 생수를 마시는 꿈은 그동안 고민하거나 걱정하던 문제가 해결되는 것으로 해석하며 병에 걸려서 아픈 사람은 건강을 되찾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흐르는 물을 지켜보는 꿈

조용하게 흘러가는 물을 보는 꿈은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일이 막힘없이 진행되고 발전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혼담이 오가는 징조로 보기도 합니다.

 

💦물에 발을 담그는 꿈

현실에서 나의 발목을 잡고 있었던 문제를 해결하는 꿈으로 잘 풀리지 않아서 걱정하던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기 때문에 심리적인 안정을 찾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.

 

💦욕조에 물이 가득한 꿈

마치 흐를 것 같이 담긴 물은 재물이 생기거나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지만 욕조에 담겨 있는 물이 빠져나가고 있다면 손재수가 발생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 컵에 담긴 물을 쏟는 꿈

고여있는 물은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담긴 물을 쏟거나 버리는 꿈은 금전적인 손실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으며 양이 많을수록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나 손해가 커질 수 있습니다.

 

💦우물이 말라서 없어지는 꿈

고여있는 물은 재산을 상징하기 때문에 우물이 말라서 고갈된 상황이라면 직장에서 급여를 받지 못하거나 사업 자금이 부족해서 재정 상태가 나빠지는 불길한 내용입니다.

 

💦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 꿈

다른 사람의 곤란한 일을 도와주면서 마음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노력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물을 맞았는데 젖지 않는 꿈

꿈에서 갑작스럽게 물벼락을 맞았는데 옷이 하나도 젖지 않고 멀쩡하다면 나를 이용하려는 주변 사람들을 경고하는 꿈으로 만약 속게 된다면 손해를 보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.

 

💕불 꿈

💦꿈속에서 불이 거세게 타오르는 꿈

현실에서 내가 곧 부자가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내가 하는 사업이나 장사 등이 아주 순조롭게 진행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집에 불나는 꿈

현실에서 나에게 좋은 길몽인 꿈으로 나의 기운이 앞으로 왕성해질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몸에 불이 붙은 꿈

현실에서 나에게 길몽인 꿈으로 앞으로 나에게 좋은 기운이 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차에 불나는 꿈

현실에서 나에게 신성한 기운이 찾아오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큰 건물에 불나는 꿈

현실에서 나에게 큰 행운을 얻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건물에 난 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은 행운이 옮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​​꿈속에서 불이 꺼진 후의 잔해를 보는 꿈

현실에서 나의 재산이나 권력 등이 사라질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오랫동안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천장에 불이 나서 활활 타는 꿈

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사업 등이 번창하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약간 그을린 정도 라면 하는 일들이 지연된다거나 답답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불 끄는

현실에서 나에게 들어오는 행운을 스스로 차 버리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💦꿈속에서 자신이 버린 담배꽁초에서 불나는 꿈

현실에서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주변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꿈은 꿈일 뿐이고 이미지, 상념일 뿐이지만, 어쩔 땐

뭔가 알려주는 듯한 힘 있는 꿈을 꾸시는 분들이 분명 계실 거예요.

그땐 복권 구입 등등.... 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까요😊😊

오늘 밤 좋은 꿈 꾸세요^^

 

~~~~~~~

 

 

반응형

댓글